자동연장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해라. 왜 이렇게 복잡하게 하는지.
나는 항상 중고폰 사서 쓰는데, 매번 할인 연장하는 것도 귀찮다.
몰라서 25% 할인 신청 안 한 어르신들도 많다고 하던데. 통신사만 배부르게 하는 건 아닌지.
그리고 통신사 안심, 인증마크를 부탁하면 스팸 문자로 오인하지 않는다는 발상은 어떤 공무원이 책상에 앉아서 머리 굴린 결과인지? 누군지 몰라도 국민에게 해로우니 그만만 공무원했으면....
"이용자에게 총 4회 발송되는 요금할인 재가입 안내 문자메시지가 스팸 문자로 오인되지 않도록 문자메시지에 통신사 안심·인증마크를 부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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