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마어마한 실력이네. 무엇보다, "재학 4년 내내 전(全)과목에서 7점 만점"을 받았다는 건 그녀가 성실하기도 하다는 것이다. 부럽다.

 

【기사 발췌】

한 장관 딸은 최근 MIT를 포함한 복수(復數)의 명문대학에 합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성적도 우수했다. 채드윅 송도 국제학교 재학 4년 내내 전(全)과목에서 7점 만점을 기록했고, 미 대학입학자격시험인 ACT에서도 36점 만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타 정보】 

미국 거주 한인 여성 커뮤니티’를 표방하는 ‘미시쿠폰’에는 올해 1월부터 ‘한동훈 딸 가짜스펙 알리기’라는 글이 반복적으로 올라왔다. / 이 소식에 민주당 극렬 지지자들은, 이번엔 국제청원사이트 ‘체인지’에 한 장관 딸의 입학 취소를 요구하는 청원을 올리고 있다. / 체인지 사이트 서명은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그 주소가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이라 하더라도 누구나 횟수 제한없이 서명이 가능하다. 


2023. 4. 14. 한국경제. (https://www.hankyung.com/society/article/2023041471607)

"한동훈 딸 떨어트려라" 하버드 투서…진중권 "집단 광란"

 

진중권 광운대 특임교수는 지난 13일 페이스북에 한 장관 딸 낙방 운동에 대해 "집단 광란, 병이야 병"이라며 "민주당 지지층이 나라 안팎에서 사이비 종교집단이 됐다는 얘기"라고 꼬집었다.


하버드·예일 등 대학 30곳에…
“한동훈 딸 낙방시켜라” 집단 투서

https://www.chosun.com/national/national_general/2023/04/13/QD4JHBOW4ZEUNBHJXZXUQ7LN4U/

 

하버드·예일 등 대학 30곳에… “한동훈 딸 낙방시켜라” 집단 투서

하버드·예일 등 대학 30곳에 한동훈 딸 낙방시켜라 집단 투서 野극렬 지지자들, 1~2월 美 입시 기간 각 대학에 이메일 韓의 딸, 고교 내신 全과목 만점, 美 大入자격시험도 만점

www.chosun.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