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애플기기의 소프트웨어를 최신버전으로 유지합니다.


2. 앱 전환기를 통하여 모두 종료하고 다시 앱을 실행합니다.


3. 카카오톡 앱을 삭제 한 뒤,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4. 애플기기를 재시동합니다.


5.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설정 재설정을 진행합니다. (모든 설정 재설정하기: 네트워크 설정, 키보드 사전, 홈 화면 레이아웃, 위치 설정, 개인 정보 보호 설정 및 Apple Pay를 포함한 모든 설정이 제거되며 기본값으로 재설정됩니다. 데이터 또는 미디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6.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앱 개발사에 문의하여 다른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출처: https://discussionskorea.apple.com/thread/252835687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