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통신비 등의 경우 "자동납부"가 표시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이 점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아이즈비전"과 "올앳-삼성에스디에스(주)"도 모두 통신비로 "자동납부"되는 건입니다.

이것들은 "자동납부"가 표시되지 않아 문제입니다. 이 점 검토해 주십시오.

 

 

[답변]

현대카드 홈페이지상담 담당자 정대용입니다.

저희 현대카드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셔서 감사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먼저 당사 카드 이용에 불편드려 깊은 사과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해당 매출 및 가맹점은 [월정기 매출]로 특약 추가 등 내부 전산처리 필요하나 해당 특약 추가 요청은 해당 가맹점에서 접수하여야 하며, 회원님의 요청으로 당사에서 즉시 처리해드릴수 있는 내용이 아님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주신 부분에 많은 도움되지 못해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저희 현대카드는 회원님의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좋은 서비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