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금할인(선택약정) 예약은 12개월 약정 중 잔여 약정 기간이 90일 이내인 경우 예약이 가능합니다.
  • LTE 요금제를 이용 시 LTE스폰서를 선택하고, 3G 요금제를 이용 시 스마트스폰서를 선택하여 요금할인(선택약정) 재약정 가입하면 됩니다.  

 

재약정 예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kt 모바일 고객센터
명의자 본인께서 kt 모바일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본인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고객센터 연락처 및 업무시간]
ㅇ 연락처: kt 휴대폰 114번, 100번(무료) / 일반전화, kt 외 휴대폰 100번(무료)
ㅇ 업무시간: 평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일반 상담 가능
   (단, 평일 12시~13시 식사시간으로 일반상담 제한)
ㅇ 정지/복구, 통화품질 및 요금 수납 등 업무는 24시 가능
 
2. kt 이메일 고객센터
케이티닷컴/마이 케이티 앱(구. kt 고객센터 앱) 및 이메일 답변 아래의 [추가 문의하기]를 누르고
다음의 사항을 기재해 주시면 고객님께 연락드려 본인인증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기재 내용]
ㅇ 상세 주소(서울시 성동구 이하 주소 기재) :
ㅇ 명의자와 통화 가능한 연락처 :
ㅇ 통화 가능한 시간대(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ㅇ 요금할인(선택약정)으로 가입할 요금제 :
  ※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 유지 가능
ㅇ 아래의 요금할인(선택약정) 유의 사항 확인 및 동의 여부 : 동의
 
3. kt 플라자
명의자 본인께서 신분증 지참하여 kt 플라자에 방문하셔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플라자 위치 찾기]
ㅇ 케이티닷컴(http://www.kt.com)
고객지원 > 매장/고객센터 > 매장 찾기
(업무 시간은 상이하니 사이트 참고)
 
요금할인(선택약정) 예약 및 가입 시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요금할인(선택약정) 예약 유의사항
- 예약 적용일은 LTE스폰서 만료일 + 1일로 기본 적용
   (LTE스폰서 만료일 + 1일 이후로도 원하는 날짜 예약 가능)
- 요금제 예약 상태에서는 요금할인(선택약정) 예약 불가
- 요금할인(선택약정) 예약 후 정지 시 잔여 약정 기간 연장되어 예약한 날짜에 정상적인 재약정 처리 불가
※ 요금할인(선택약정) 신청 시 유의사항
ㅇ 월 중 가입, 약정만료, 해지, 요금제 변경, 정지, 명의변경, 대상 단말 외 단말로 변경 시 요금할인(선택약정)은 날짜 계산됩니다. (단,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됨)
ㅇ 단말 지원금과 중복 가입이 불가하며, 요금할인(선택약정) 가입 대상 요금제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ㅇ 가입 후 할인 프로그램 종류 및 약정 기간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ㅇ 약정 기간 내 해지하거나, 할인프로그램 미적용 요금제로 변경 시 할인 반환금이 부과됩니다.
ㅇ 요금할인 신청하고 이용하는 도중 kt에서 새 단말기로 변경하여 남은 약정기간 동안 사용 또는 요금할인 재가입 시 할인 반환금이 유예됩니다. (단, 잔여 약정기간보다 짧은 약정기간을 선택하여 기기 변경하는 경우에는 할인 반환금 유예 불가함)

 

반응형

+ Recent posts